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

준수사항

-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대관 심의 시 불리할 수 있사오니 대관신청서에 사용목적, 대관장소, 대관일자,공연시간 등을 자세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허가받은 시간외에 사전 이용(무대연습, 무대설비 등)은 하실 수 없으며, 사용이용을 원하실 경우 허가를 받으신 후 사용료를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.

- 대관 승인은 공연 내용과 단체수준, 신청인의 과거 대관 사용실태 등을 반영하여 진행됩니다.

- 대관시설 내에서는 음료수, 다과 등의 음식물 섭취 및 반입을 금지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행사시 도난 방지를 위하여 휴대폰 등 중요 물품에 대해 행사 주최측에서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행사는 규정된 시간과 정원을 준수하고, 입장 및 퇴장시 질서 유지와 각종 안전 사고 예방에 힘써 주시기 바라며, 안전을 위해 안전관리자를 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현수막 및 홍보물은 본 회관과 사전에 협의하여 규격·높이, 장소 등을 준수하여 게시하여 주시고, 행사 후에는 철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대관안내

- 대관기간: 연중 1월~12월

- 대관 절차 및 납부방식

: 회원가입 > 대관 일정 조회 > 신청서 작성 및 접수 > 대관 심사 및 승인 안내 > 대관료 내역서 발송 > 대관료 납부

※ (단체명, 소재지 주소, 사업자등록번호, 대표자명, 담당자명(실무자), 연락처, 이메일(세금계산서 이메일 수신) 등은 필수 제출사항)

온라인 대관신청

  • 일정조회 일정조회
  • 신청서 작성/접수 신청서 작성/접수
  • 대관 승인안내 발송 대관 승인안내 발송
  • 대관료 납부 대관료 납부
  • Step.01 시설안내 및 신청 > 대관신청 화면에서 시설 대관 일정을 확인 하세요.
  • Step.02 신청서 작성 및 심사 자료 업로드는 로그인 후 가능 합니다.(이메일 제출서류 접수)
  • Step.03 대관 승인안내는 회원님의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※승인불가인 경우 별도의 안내가 발송됩니다(대관 목적 및 사용 용도에 따라 승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  • Step.04 대관료 납부 기일안에 마이페이지 > 내예약관리 > 대관신청 내역에서 “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”로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대관료 납부방식: 대관승인 통보 시 납부기일 및 납부방법(계좌이체,신용카드) 안내
  • 대관료 환불: 사용 개시일 5일 전까지 취소신청서 제출 이후 상당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될 때, 전액환불(※대관 사용료 환불 기준 및 유의사항 참조)

문의처

02) 360 - 8667 / whdrlf2@sscmc.or.kr